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남포동 맛집] 원조부산족발, 3대 천왕 x 냉채족발과 장육 개발한 집

by 짱구의 일상 2021. 12. 17.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남포동 맛집으로 유명하고

냉채족발과 장육을 처음 개발한 집인

원조부산족발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래됐긴 했지만

백종원의 3대 천왕 19회에

출연한 집이에요

 

한마디로

맛집이라는 뜻이죠,,ㅎ

 

가게 정문
백종원의 3대 천왕

연락처: 051-245-5359, 0507-1412-5359

주소: 부산 중구 광복로 19-1

영업시간: 매일 11:00 ~ 1:00, 연중무휴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

๑'ٮ'๑

 

정확한 위치는

아래의 플레이스를 참고해주세요 !

위치

 

실수로 가게 내부는 못 찍었네요 😅

원조부산족발은 워낙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하지만

 

가게 내부가 엄청 넓어서

웨이팅이 있다고 해도

많이 안 기다리셔도 될 거예요

메뉴판

메뉴판

찍었을 때는 몰랐는데

흐릿흐릿하게 나왔네요 😭

 

메뉴 구성은 간단하게

족발/ 냉채족발/ 장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원조부산족발은 냉채족발로 유명하지만

제가 선호하지 않는 관계로

오늘의 픽은 족발입니다 🍴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픽

저는 사전 정보 없이 갔던 거라

흔히 먹던 온족발을 생각했는데

냉족발이 나와서 조금 당황,,😨

 

처음 먹어보는 냉족발이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음부턴 짜장 vs 짬뽕처럼

냉 vs 온 족발로 고민할 거 같아요

 

얇아서 먹기도 엄청 편하고

족발 맛도 충분히 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눈 떠보니 몇 점 안 남았다는,,😋

개인적으로 소주 먹을 땐

온 족발보다 냉 족발인 거 같아요

 

소주 한 잔에 한 점씩 먹기도 딱 좋고

아무리 얘기하고 먹어도 원래 식어있어서

안주에 딱 맞는 음식이었어요 🥂

 


 

원조부산족발 진짜 남포동 맛집 맞네요

냉 족발이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어요

✪‿✪

 

맛도 있고 가게 회전율도 높아서

웨이팅이 거의 없고 음식이 빨리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가족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비추할게요

사람도 많고 테이블 구조가 가족끼리

오붓한 식사를 하기에 적합하진 않았어요

 

친구들끼리 한 잔 하러 오면 최고인 곳 👍

 

[원조부산족발]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