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안비티씨, 쇼미더머니10 비트코인 가면 X 염따

by 짱구의 일상 2021. 10. 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쇼미더머니 10 화제의 인물 

이안비티씨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팬이 되어 버렸거든요 🔥

 

출처: Mnet

 

항상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면서

느낀 점이 잘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데

 

대중적으로 성공하는 분들은

한정적일까 ?? 였어요 

 

거기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존재감이 가장 크다고 생각해요

물론 실력은 받쳐줘야죠

 

개인적으로 이번 쇼미더머니 10 예고편

영상을 볼 때 짧은 시간이었지만

 

비트코인 가면에 황금 옷을 입은

이안비티씨가 가장 인상 깊었어요

비트코인을 하고 있어서 그런 건 아니에요,,ㅎ

 

그렇게 기대하고

쇼미10 1차 예선 방송을

봤는데 나오긴 하지만 심사받는 걸

안 보여주더라고요 😡

 

출처: Mnet

코인 떨어지면 염따 님 때문이에요ㅋㅋㅋ 🚀🌙

 

여튼 그래서

이안비티씨가 단순 기믹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역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이 있더라고요 🌟

링크는 본문 끝에 걸어둘게요

(ノ・∀・)ノ

 

유튜브에는 이미 4곡이 업로드돼있었어요

돔황챠, 청산가, To the Mars, Bitcoin Mode

 

제가 처음 봤을 때는 Bitcoin Mode가 메인 곡이었는데

돔황챠라는 신곡이 나와서 메인이 바뀌었네요

 

이안비티씨 (IanBTC) - 돔황챠

위 동영상은 이안비티씨 공식 채널에서 공유했습니다

둘 다 좋은 곡인데 돔황챠가 신곡이라 그런지 뮤비가

훨씬 고퀄인 느낌(?)이 들었어요

 

청산가는 저한테는 너무 웃긴 곡이었어요

이유는 잠시 후에 말씀드릴게요 🤣🤣

 

조회수는 가장 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To the Mars가 베스트였습니다

숨.듣.명 🙉

 

공감하시는 분들은 이안비티씨채널 댓글에

제 블로그 보고 왔다고 적어주세요,,ㅎ

 

출처: 이안비티씨 IanBTC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anyway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기믹이 아니었어요

제 기준이니까 여러분이 평가해주세요

밑에 유튜브 채널을 태그 해놨으니

들어가서 꼭 들어보세요 !

 

근데

여기서 웃겼던 점이 

비트코인 방송하시는 분 중 박호두라는 분 아시나요??

 

종종 박호두 방송을 보는데 거기서

박호두가 청산되기 전쯤 어떤 분이 

 

청산 청산 청산 에벵벶ㅇ엦에ㅔ 이러는 곡을

도네로 자주 쐈었는데 그게 이번에 유튜브로

들은 청산가더라고요 ㅋㅋㅋㅋ

아실 분은 아실 겁니다 꽤 많이 나왔거든요

 

출처: 아프리카 TV [852]박호두 채널 담보금 1억 만들기 1일차 ( 1759만 스타트)

딩고에서 주펄과 침착맨의 콜라보처럼

염따 X 박호두 X 이안비티씨 콜라보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박호두 방송에서 이안비티씨 합방도

너무 재밌는 그림이 될 것 같아요

 

 

이안비티씨 (IanBTC)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77jN1Zg90X9EgxJB-R5MhQ

이안비티씨 (IanBTC)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n.btc/

 

아 ! 그리고 저도 인스타그램을 만들었답니다

블로그는 글 위주지만 인스타에선 사진 위주라

가볍게 보실 때 편할 거에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

 

앞으로 유튜브도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

 

 


 

오늘은

쇼미더머니10의 비트코인 가면

비코갤의 마스코트가 될

이안비티씨에 대해 리뷰해봤어요

 

저와 함께

이안비티씨의 행보를 주목해 봐요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