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의영, 쇼미더머니10 2차 미션 미리보기 리뷰

by 짱구의 일상 2021. 10. 8.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그 자체가 된 이안비티씨에

이어 쇼미더머니10 2차 미션 미리보기에 나온

정의영 씨에 대해 써 볼 예정이에요

٩( *˙0˙*)۶

 

 

이안비티씨를 리뷰할 때 말씀드렸던

존재감 기억하시나요?? 그 존재감이

느껴진 분이 정의영 씨입니다

 

모르는 분들은 아래 링크 보세요 !

 

https://zzangguday.tistory.com/entry/%EC%9D%B4%EC%95%88%EB%B9%84%ED%8B%B0%EC%94%A8-%EC%87%BC%EB%AF%B8%EB%8D%94%EB%A8%B8%EB%8B%8810-%EB%B9%84%ED%8A%B8%EC%BD%94%EC%9D%B8-%EA%B0%80%EB%A9%B4-X-%EC%97%BC%EB%94%B0

 

이안비티씨, 쇼미더머니10 비트코인 가면 X 염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쇼미더머니 10 화제의 인물 이안비티씨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팬이 되어 버렸거든요 🔥 항상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면서 느낀 점이 잘하는 분들이 이렇게

zzangguday.tistory.com

 

아직 본편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섣불리 말할 순 없지만

 

쇼미더머니10 2차 미션 미리 보기 참가자

132인 중에 제가 들어본 분들을 제외하곤

 

제임스 안, 정의영이라는 분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

 

그리고

풀릭이라는 분도 재밌는 비트를 써서

본편을 보고 싶게 만들었어요

 

제가 찾아 듣지는 않기 때문에

언더에서 유명한 분들인지는 몰라요

만약 그렇다면 이해 부탁드릴게요

 

출처: Mnet

바로 이분 !

 

anyway

저는 음악에 전문적이지 않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보고 듣는데

 

정의영 씨는

 짧지만 간지가 났고

집중하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특유의 다크 다크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말만 하면 뭐 합니까 그렇죠??

그냥 쇼미더머니10 2차 미션 불구덩이 🔥 봅시다

정의영 2차 미션 미리보기는 17:18 입니다

출처: Mnet

원래는 17분 18초 시작하는

링크가 걸리는데 안되네요

죄송한데 직접 눌러주세요,,,🙏

쇼미10 2차 미리 보기 영상을 보고

찾아봤지만 유튜브는 없는 것 같고

 

페이스북은 기본 정보를

제외하고는 비공개였어요,, 😔

다음에 더 찾으면 정보를 추가할게요

이거 보면 연락 주세요 의영 씨 ㅋㅋㅋ


 

글을 다 쓰고 읽어봤는데 

제 추상적인 감상평만 쓰고 너무 내용이 없네요

10초 영상을 보고 난 후 쓰니까 더 그런 거 같습니다 🌩️

 

원래는 감상평을 쓴 후 과거 활동에 대해

쓰려고 했지만 못 찾다 보니 좀 더 휑해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