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배달의 민족] 치킨플러스 제주깜슐랭, 치킨대전 우승 메뉴 !!

by 짱구의 일상 2021. 12. 28.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엔 집에서 시켜먹은 치킨 대전 우승 메뉴 

치킨플러스 제주깜슐랭을 소개하겠습니다

 

제주깜슐랭

비주얼이 충격적이죠 ?? 😂

처음에 배달의 민족에서

 

다른 분들의 사진 리뷰를

보면서 진짠가 싶었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마침 치킨대전 우승 메뉴라길래

리뷰까지 하게 됐네요

 

여튼

제주깜슐랭은 오징어 먹물을 넣어

튀김옷이 까맣게 된 거래요,,ㅎ

 

감귤칩이 올라가서

제주도 느낌이 물씬 풍기죠?!

 

블로그 쓰다 보니 억지가 좀 심해졌네요 😂

 

개인적으로 비주얼은 몰라도

치킨 맛에는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대신 소스가 맛있어서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마늘유자소스와 고추치즈소스

노란색 소스는 고추치즈소스고

갈색 소스는 마늘유자소스에요

 

저는 고추치즈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치킨 먹으면서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 편은 아닌데

 

제주깜슐랭 치킨을 먹으면서

고추치즈소스를 계속 찍어 먹었어요

 

음.. 굳이 맛을 비유하자면

고블링소스에 치즈맛이 추가된 느낌?

 

마늘유자소스는

짭짤하면서 달달한 간장소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치킨대전 우승 메뉴인

아빠의 제주깜슐랭

 

특별하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기 때문에

어차피 후라이드 치킨을 시킨다면

재미로 시켜먹어 보면 될 정도였어요

 

[제주깜슐랭]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