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고봉민 김밥 해운대 중동점, 돈까스 김밥과 장국은 사랑🖤

by 짱구의 일상 2021. 12. 29.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에 소개할 곳은 여러분들도

아는 유명한 김밥 체인점

고봉민 김밥입니다.

 

공모전 촬영하기 전에 급하게

밥을 먹는다고 해운대 중동에 위치한

고봉민 김밥집을 들렸는데요

 

돈까스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고봉민 김밥 메뉴추천해드리려고

리뷰해봅니다,,ㅎ

 

가게 정문

연락처: 051-743-5090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732

영업시간: 평일 8:30 ~ 21:00, 주말 8:00 ~ 21:00

 

해운대 맛집 고봉민 김밥 중동점은

중동역 5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플레이스 참고부탁드려요 !

위치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메뉴판 옆에 보시면

포장 손님이 앉을 수 있게

밴치가 있어서 편하게 기다렸네요

 

 요즘 겨울인데 밖에서

어떻게 기다리지 생각하시는분들은

걱정안하셔도 돼요

 

안에도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제가 갔을 때는 만석이긴 했는데

주로 포장손님이 많다 보니

가게 내부는 간단하게 돼있어요

 

여튼

저의 오늘의 픽은

제목에도 적혀있듯 

돈까스 김밥입니다

 

옛날에 한번 유행한 적

있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아! 그리고 장국은 100원에 파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말씀드려야 해요

오늘의 픽

고봉민 김밥의 돈까스 김밥과 장국

저는 못 참고 100원짜리 장국 시켰어요,,ㅎ

여러분들도 차타면서 먹는 게 아니면

꼭 시키는 거 추천드릴게요

 

돈까스 김밥은 사진처럼 일반 김밥에

얇은 돈까스가 들어가요

 

별 차이없어 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돈까스 향이 확 나서

돈까스 김밥이라는 걸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먹은

고봉민 김밥 중 제일 맛있었어요 !

 

그래서

요즘 고봉민 김밥을 가면

돈까스 김밥밖에 안 시켜먹는답니다

 

다음에 김밥 먹을 일이 있으면

돈까스 김밥 꼭 드셔보세요 !

 


 

저는 동네에 숨은 김밥 맛집외에

김밥 체인점 중에는 고봉민 김밥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김밥에서 제일 중요한 게 재료들의 간

이라고 생각하는데 고봉민 김밥은

밸런스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거기에 돈까스까지

들어가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

 

해운대에서

아침밥으로 먹기 딱이에요

 

말 그대로

돈까스 김밥과 장국은 사랑입니다 🖤

 

[고봉민 김밥 해운대 중동점]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