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노브랜드 버거, 잘 가라 맥도날드 이젠 NBB 버거 !!

by 짱구의 일상 2021. 12. 30.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엔 가성비 최고의 버거집

노브랜드 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가게 정문

노브랜드 버거 부산장산역점

연락처: 051-704-7705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793 자생한방병원 1층 106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에 잠시 정차했었어요

 

노브랜드 버거 부산장산역점은

장산역 12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플레이스 참고 부탁드려요 !

위치

메뉴판

메뉴판 및 키오스크

메뉴는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

 

매장에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저는 친구가 노브랜드 버거를

계속 먹자고 해서 처음 가보는 건데

 

많은 손님들이 이미 노브랜드 버거를

애용하고 있더라고요

 

그건 그렇고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죠 ??

친구들과 간단하게 먹기 딱 좋아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음료가

리필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저의 오늘의 픽은

NBB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오늘의 픽

시그니처 버거와 감자튀김

햄버거 크기는 작은 편이에요

음.. 요즘 맥도날드 버거 크기랑

비슷한 거 같네요 

 

NBB 시그니처 버거를 비롯해

노브랜드 버거는 대체로 양파가

생양파에 가까웠어요

 

버거킹처럼

아삭아삭하고 매콤한

양파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 외에는 여느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 맛이었어요

 

하지만

노브랜드 버거는 가격이

타 브랜드에 비해 압도적으로

싸다는 장점이 있죠

 

사진에 보이는 세트가

5,300원이에요

 

심지어

3,900원짜리 세트메뉴도 있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음료 리필이 되니까

가성비 최고인 것 같네요

 

객관적으로 봤을 때

정말 단점이 없는 햄버거였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사랑하기 때문에

두꺼운 감자튀김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두꺼운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제 맥도날드 갈 일은 없을 거 같네요

 


 

물론 맛은 맥도날드, 버거킹의

프리미엄 버거가 더 맛있었지만

 

이젠 너무 비싸져서 수제 버거 먹는 게

나아진 상황이라고 생각해요

 

맥도날드는 각 지역마다 있고

드라이브 스루까지 있기 때문에

편의성 면에서는 따라잡을 수 없지만

 

앞으로 노브랜드 버거도 지점이 많아지면

맥도날드를 충분히 대체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이 싸니까 맛없을 거 같다는

생각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지나가다가 보이면 꼭 들려보세요 !

[NBB 노브랜드 버거 장산역점]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