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타이가 텐푸라, 해운대 텐동 맛집 !

by 짱구의 일상 2021. 10. 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해운대 지나다니면서 

매번 가보고 싶었지만 웨이팅 때문에 가지 못했던

해운대 텐동 맛집 타이가 텐푸라를 포스팅하게 됐네요 ( ´ ▽ ` )ノ

 

위 사진은 타이가 텐푸라 중동점 업체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타이가 텐푸라 중동점 업체사진입니다.

연락처 : 051-731-1914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1-1 1층 타이가텐푸라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월요일 휴무 !

 

주차는 가게 맞은편 뒷 라인 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해운대 원조 할매국밥 골목에

위치한 파킹오피스에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주차장 (파킹오피스) 주소 : 해운대구 중동1로 42-18 ↓

 

타이가 텐푸라 또한 해운대구청 근처에 있어요

아래 플레이스 참조 부탁드려요 😋

 

메뉴판

 

사진이 잘 안 보여서 제가 설명드릴게요

우선 키오스크 주문 방식입니다

 

결제하면 교환권이 나오는데

저는 모르고 영수증만 챙겼어요

결국 직원분이 들고 가셨네요ㅋㅋㅋ

 

식사 중에 보니까 다른 분들도

저처럼 안 챙기시더라고요

 

여러분들은 꼭 챙기세요 😂

 

여튼 메뉴는

타이가텐동 (9500원)/ 에비텐동 (11,000원)

토리텐동 (12,000원)/ 아나고텐동 (15,500원)

 

나머지는 튀김 추가, 음료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토리, 아나고 텐동은 품절이었어요 😢

 

기본 반찬 구성

구성은 김치/ 단무지 무침/ 레몬향 나는 양배추 절임 (시오캬베츠?) 였어요

 

딱 3개로 간단했지만 맛있었어요

특히 레몬향 양배추 절임이 너무 맛있어서

3번이나 다시 담았네요,,ㅎ

꼭 먹어보세요 🥢 

 

 

이제 메인 메뉴를 소개해볼게요

 

제 픽은 제일 기본인 타이가 텐동 !

 

타이가 텐동의 텐푸라 (튀김)는

 

새우 2 미/ 가지/ 꽈리고추/ 돼지 등심

반숙 계란/ 단호박/ 느타리버섯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적으로 텐동 소스를 셰프분이 

뿌려주시기 때문에

따로 간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원하시면 바로 앞에 텐동 소스가

비치돼있기 때문에

뿌려 드시면 돼요

◝(⁰▿⁰)◜

 

다른 분들 리뷰를 보니까 미소장국을 주던데

제가 갔을 때는 없었어요

이제는 제공되지 않는 건지 

다 소진돼서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네요

 

먹어보진 못했지만

나머지 텐동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구성을 알려드릴게요👀

 

에비 텐동은 새우 4 미/ 가지/ 꽈리고추/ 반숙 계란

아나고 텐동은 아나고/ 표고버섯/ 꽈리고추/ 가지/ 반숙 계란으로

구성되어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마지막으로 텐동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밥그릇에 플레이팅 된 앞접시를

꺼내고 반숙 계란 튀김을 제외한 튀김들을

앞접시에 덜어낸 후

 

반숙 계란과 밥을 비비고

튀김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d=(´▽`)

 


 

 

타이가 텐푸라는 '텐푸라 타카오' 의 본점인

후쿠오카 캐널시티점에서 텐동 소스 및 텐푸라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서 그런지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꼭 따로 먹어보세요 대박입니다

 

텐푸라의 간이 텐동 소스를 뿌렸을 때

딱 맞았던 점이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이게

가장 힘든 일이 아닌가 생각해요

 

그리고

텐동 소스를 뿌렸는데도

텐푸라가 바삭바삭했던 점이 인상 깊네요

 

아 ! 웨이팅도 전화번호 등록해놓으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근처 시장

구경하고 있으면 돼서 편했네요

 

확실한 해운대 텐동 맛집입니다 !

 

맛은 탁월했지만

아쉬웠던 점이 있는데요

 

깔끔하고 좋았던 가게 인테리어에 비해

화장실이 매우 협소했습니다

 

물론 고치겠지만 변기도

약간 부서져 있었어요

 

그리고

공용화장실이라 불편한 분들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해운대 텐동 맛집 타이가 텐푸라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