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안리 맛집] 문버거, 치즈가 절반인 퍼킹치즈문버거 !

by 짱구의 일상 2022. 1. 3.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에는 민락수변공원에 위치한 

문버거를 방문했어요

 

광안리 문버거를 먹을 때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던 관계로

내용이 조금 빈약한 점 이해 부탁드릴게요 😥

 

문버거의 기본 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고 문버거 시그니처인

치즈가 절반인 수제버거

퍼킹치즈문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광안리 문버거 업체사진입니다.

연락처: 0507-1345-0100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26번길 32 오션테라스3단지 상가동 114호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 라스트 오더 20:30

 

주차장은 따로 없고, 광안리 수변공원 옆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화장실은 가게 밖에 따로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ω`)ノ

 

코로나 거리두기 방침으로

어차피 4인 이상 모임은 안되지만

 

매장 내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어서 커플이나 친구 4명 정도

가면 적당할 거 같아요

위치

 

오늘의 픽

퍼킹치즈문버거

이제

퍼킹치즈문버거에 대해

말씀드릴게요,,ㅎ

🍔

처음에 위에 얹는 빵이

안 올라간 상태로 나와요

 

이후

직원분이 저희 보는 앞에서

네덜란드산 고다치즈를 뜨거운 칼로

쓸어내려 주신답니다

 

저는 모차렐라 치즈인 줄 알았는데

네덜란드산 고다치즈라네요,,ㅎ

 

사진대로 진짜 퍼킹치즈

그 자체였어요

 

여튼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먹기 전에 치즈를 부어서 그런지

정말 촉촉하고 치즈향이 확 나서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 행복했어요

그리고

치즈도 치즈지만

100% 한우패티가 140g이나

들어가서 그런지 수제버거 맛은

뭐 말할 것도 없었어요

 

음.. 패티 식감이 떡갈비 같았고

한우 특유의 소고기 진한 향이 나서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분을 제외하곤

패티에 불만 가시는 분은 없을 거라 장담해요

( *ฅ́˘ฅ̀*)

 

아! 마지막으로

햄버거 크기가 커서

1인 1 버거 해도 충분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광안리 문버거는

친구들과 광안대교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점이

엄청 좋았어요

먹어보기 전엔

14,800원이라는 가격이

비싸다고 느꼈는데

 

먹어봤을 땐

맛에 적합한 가격이라고

생각했으니까

 

여러분들도 꼭 먹어보세요 🌕

 

그리고

수제버거에 진심인 분들에겐

정말 추천드려요 !

 

[광안리 문버거]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