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맛집] 소문난 불백, 초량 불백거리 1티어는 여기 !!

by 짱구의 일상 2022. 1. 4.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에 부산 동구 초량천쪽에 촬영할 일이

있어서 간김에 초량 맛집을 찾아 보니

초량 불백거리가 유명하더라고요

 

초량 불백거리에서

간판이 눈에 띄는 곳을 들어갔는데

초량 맛집을 넘어 부산 맛집을 찾아버렸네요

( ˆoˆ )/​

 

차이나타운 또는 초량시장 근교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

 

그럼 바로 초량 불백 1티어

소문난 불백을 소개하겠습니다

 

가게 입구와 내부

연락처: 051-464-0846

주소: 부산 동구 초량로 36

영업시간: 매일 00:00 ~ 00:00

코로나 영업시간 제한에 맞춰 유동성 있어요 !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있고, 식당에서 주차권 받으시면 돼요 

화장실은 가게 밖에 따로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 з · ₎

위치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간단하게

불백정식/ 시골밥상/ 돼지찌개/ 오뎅정식

대구탕/ 두부김치/ 소주/ 맥주/ 음료수로

구성되어 있어요

돼지찌개는 김치찌개라 보시면 되고

 

시골밥상은 불백이 없고

밑반찬이 좀 더 나온다고 보시면 돼요

 

추가밥은 1,000원인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초량천까지 왔으니

초량 불백을 먹어봐야겠죠 ?

🙊

 

오늘의 픽은 불백 정식입니다,,ㅎ

오늘의 픽

소문난 불백의 불백 정식

밑반찬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지만

하나하나 간이 잘 맞았어요

 

불백 정식의 제일 메인인

불백은 고추장과 불맛이 많이 났고

간은 짭짤하고 달짝지근한 편이었어요

 

음.. 전반적으로 자극적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밥과 함께 먹는 걸 고려했다 보니

간을 쎄게 한 것 같아요

👊

 

따로 먹으면 조금 짤 수 있는데

밥과 먹으니까 정말 딱 맞았던 점이

진짜 좋았습니다

 

게다가 저는 원래

간이 센 걸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

 

밥도 고봉밥을 주셨는데

못 참고 2그릇 비워버렸답니다 😋

그리고

된장찌개는

불백의 달달함과 짭짤함을 잡아주는

중재 역할을 너무 완벽하게 했어요

 

일반 식당 된장과 별반 다른 거 같지 않으면서도

자극적인 불백에 맞춰 된장의 간을 적당하게

한 점이 이 집의 비법이 아닌 가 싶었습니다 👀

 

말하니까 또 먹고 싶네요

 


 

오랜만에 저렴한 가격에

알차게 먹은 거 같아요

 

정식을 제공하는 식당이라 그런 지

고봉밥으로 쌓아주신 점이 많이 먹는 편인

저한테 가장 큰 매력포인트가 아니었나 싶어요 🍚

 

맛은 위에서 말했듯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그 외의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친구들끼리나 커플이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오는 건 좋은 것 같지만 가족식사로

적합한 곳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가게 내에 가족식사하시는 분들이 있었기때문에

무조건 부적합하다 이런 말은 아니에요

 

분위기가 약간 좁은 기사식당 느낌?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 점 제외하곤 완벽했습니다 !!

여러분들도 부산역, 초량 쪽 가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ヽ〳 ՞ ᗜ ՞ 〵ง

 

아! 마지막으로

부산 식당 방역패스는

필수니까 참고 부탁드릴게요

 

[소문난 불백]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