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해운대 맛집] 샤브야 본, 먹어봤니? 생조개 샤브 월남쌈

by 짱구의 일상 2022. 1. 6.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에는 생조개 샤브월남쌈을

먹어볼 수 있는 샤브야를 소개하겠습니다

 

반려동물동반 식당으로 유명한데

함께 들어가려면 예약을 하고

가셔야하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이제 진짜

샤브야 본점을 소개할게요

가게 내부

연락처: 1899-4717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19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2:00에 영업종료입니다

주차장이 넉넉하게 완비되어 있어요

가게 내부는 엄청 넓고

깔끔하게 잘 돼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많이 없어서 셀프바 가까운 곳에

앉아서 불편함은 없었지만

 

내부는 넓은데 셀프바가

한 곳에 있다는 점이에요

 

그 외에는 1인 1팟에다

반려동물을 위한 룸도 있었기

때문에 완벽했던 거 같습니다

위치

메뉴판

메뉴판

대표적으로

한우/ 생조개/ 소고기/ 한돈

4가지의 샤브월남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진에 나온 모니터가 각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어 천천히 생각하고

주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튼

저는 메뉴판을 보다

생조개 샤브월남쌈이 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그건

기본 세팅 설명하고

리뷰해볼게요,,ㅎ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사진에 나온 소스 4종

수저/ 앞접시/ 컵이

끝이었어요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기 때문에

오히려 깔끔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월남쌈에 넣어먹을 소스전용

티스푼이 있었다는 점이 감동

 

제 오늘의 픽은

먹어보기 힘든 생조개 샤브월남쌈 !!

오늘의 픽

생조개 샤브월남쌈

샤브샤브 육수에 있는 야채들은

처음 나올 때 있던 것들이고

나머지는 기호에 맞게

셀프바에서 들고 오시면 돼요

 

생 백합조개가 너무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

보자마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했어요

 

다 익은 백합조개

생조개를 샤브샤브했을 때

저렇게 입을 딱 벌려요

 

사진 보시면 약간 부풀어있는데

저 때 먹으면 안에 짠 육즙(?)같은 게

나와서 저게 터지고 난 후 아니면 터트리고

먹으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일단 부푼채로 먹어보세요

저는 짠 게 좋아서 그냥 먹었어요

 

생조개도 충분히 많이 주고

신선해서 그런지 살도 쫄깃쫄깃하고

생조개의 향이 확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번도 안 먹어보신분들

먹어서 후회는 절대 안 하실 거에요

아! 그리고

저는 생조개 샤브월남쌈을

주문할 때 생조개로 국물을 내고

소고기를 넣어서 먹는 건줄 알았어요

 

그래서

먹으면서 고기양이 적네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친구가

주문한 소고기를 먹은 거 였어요

 

생조개 샤브월남쌈은

고기없이 생조개만 나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긴 했지만

팝콘/ 과자/ 커피 등 후식도 준비되어 있고

애기들을 위한 놀이방과 오락기가 구비되어 있어요

 

아! 마지막으로

생조개 맞나? 라고 생각하시분들

있을까봐 아래 사진 준비해봤어요

백합조개

이렇게 수조에서

신선하게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진짜 리얼 생조개 맞습니다

 


 

우선 셀프바 사진 없는 점 죄송해요

찍으려고 가니 이미 마감했더라고요

주차장, 놀이방, 넓은 내부

1인 1팟, 깔끔한 인테리어, 반려동물동반 룸

 

가족식사, 커플 데이트 맛집, 단체식사 등

모든 것이 가능한 식당이었던 점이

정말 인상깊었어요

 

환상적으로 맛있다는 식당은 아니었지만

좋은 식사를 할 수있는 식당인 건 분명했어요

 

여러분들도 샤브야 본점을 방문해서

생조개 샤브월남쌈 꼭 먹어보세요 !

 

[샤브야 본점]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