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전포 카페] 서면 33게이트, 카이막 보유한 공항 컨셉의 이색 카페 !!

by 짱구의 일상 2022. 1. 8.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이번에는 저번 현재의 공간처럼 전리단길에

위치한 공항 라운지 컨셉의 이색 카페

33게이트를 다녀와봤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간지

엄청 오래됐는데 출국 전 공항 라운지에서

대기하는 기분이 들어서 정말 좋았어요,,ㅎ

 

이제 출국 전에 33번 게이트로 떠나볼까요 ??

전포카페 33게이트

연락처: 0507-1345-6918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A 마동 2층

영업시간: 12:00 ~ 21:00, 정기휴무: 매주 목요일

주차장은 없어요

화장실은 상가 내 공용화장실 이용해주세요

음료를 주문하면 사진처럼

항공 티켓으로 주는데 소소한 디테일에

정말 여행온 것 같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NAME 부분에 ZZANGGU인데

친구가 JJANGGU라고 한 거 이제 발견했네요

저 NAME은 네임스티커 기계(?)로 뽑으면 돼요

맨 마지막에 보여드릴게요

 

33게이트는 저번에 리뷰한 전리단길 카페

현재의 공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플레이스 참고부탁드려요

위치

내부

33게이트 카운터

우선 카운터에 나오는 보딩 타임

그리고 시즌마다 여행지가 바뀐다는 점

이런 디테일들이 저를 재밌게 했어요

 

33게이트 내부

커플끼리 간다면 여행캐리어와

한 컷 해야하는 거 알죠 ??

33게이트 내부

정말 출국장 같죠 ??

 

심지어 주문한 음료가

완성되면 공항 안내

마이크로 불러준답니다

 

사진에는 안 나와있지만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흠.. 메뉴판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아직 블로거로 준비가 덜 됐나봐요 하하,,

 

33게이트는 메뉴판이 아이패드인 점이

보기도 편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2번째 사진에 나온 Cream white가

백종원씨가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했던

카이막을 모티브로 만든 33게이트만의 디저트 !!

오늘의 픽

내 사랑 카이막

오늘의 픽은 바로

오렌지 펀치/ 아메리카노/ 밀크쉐키

마지막으론 크림 화이트(카이막)

 

음료도 하나하나

특색있게 맛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오렌지펀치도

정말 상큼하고 좋더라고요

전포 33게이트만의 카이막인

크림화이트는 처음 먹어봤는데

 

빵, 카이막, 꿀

이 3가지 조합이 만든

환상적인 맛에 녹았네요

 

식감이 생크림이랑은 전혀 달라요

음.. 약간 생크림은 녹아내린다면

카이막은 코팅되어 탄탄한 느낌??

 

말로는 설명이 힘드네요

꼭 33게이트가서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3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따로 시킬걸

후회했어요

 

네임스티커 기계

타자기에 원하는 단어를 쓰고

나만의 네임스티커를 만들어 보세요

 

설명은 기계 바로 옆에 따로 있으니

참고부탁드려요

 


 

공항 출국장 컨셉에 맞게

여러모로 디테일하게 잘 준비되어 있어

친구들과 정말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전리단길의 이색 카페였어요

 

음료 또한 6,500 이하의 저렴한 이코노미 가격으로

퍼스트 클래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공항 출국장 33게이트에서

비행기 시간을 기다리며 떠나기 전의

설레임을 경험해보세요 !!

 

[33게이트]

⭐⭐⭐

 

구독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짱구의 하루 인스타 링크

https://www.instagram.com/zzangguday/